자동 블로그 쉽게 할 순 없을까?당연히 있죠! 여기서 확인하세요

틱톡라이트 해명하겠습니다.

지금 ‘아낌없이주는타코'에서 계속 하루 4회 정도 틱톡라이트 참여 유도 카톡을 보내고 있습니다.

해명하겠습니다

제가 왜 이렇게 해명까지 하는지 모르겠지만, 오해를 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해명하려면 먼저 상황 설명이 필요하겠죠?

저는 7일 전에 하트, 소원꽃 이벤트를 보면서, 상금이 상당히 크니까 너무 받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근데 신규도 아닌 기존 가입자가 참여해도 받을 수 있다는 말에 타코방에 참여자를 만들고 이걸 이벤트 비용으로 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니가 틱톡 라이트 돈 벌려는거 아니냐?

일단, 틱톡라이트 이벤트가 뭔지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제가 오픈챗방에 올리는 틱톡 링크로 참여자가 하루에 1번, 링크를 클릭하면 제가 소원꽃을 받게 됩니다.

그 소원꽃을 받아 순위에 들면 각 순위에 따라 상금을 받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포인트를 받아서 여러분한테 드리려고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소원꽃을 제일 많이 모은 1등은 1000만원, 30등 안에 들면 500만원, 100등 안에 들면 100만원, 500등 안에 들면 50만원을 받습니다.

순위에 따라서 받는 금액을 여러분한테 그대로 기프티콘, 미니PC, 아이패드 같은 선물로 바꿔서 드리려고 하는 겁니다.

해명 시작

그냥 제가 내걸었던 아낌없이주는 것이 목적이라서 저는 이벤트로 받는 돈을 여러분한테 퀴즈쇼를 통해 드리려고 하는 겁니다. 일단, 1000명이나 되는 방인데 흐름이 없다는 점이 제일 큰 문제입니다.

그래서 오픈채팅방에 퀴즈쇼 같은 이벤트로 움직임을 만들고, 움직임이 확인되는 멤버들을 따로 퀴즈쇼 방으로 모아서 새로운 스터디 방식을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그러려면 최소한 하루에 한번씩 이벤트 참여 정도는 할 수 있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일일 출석 체크 정도인데 이게 불쾌하다면 그냥 나가는 게 맞습니다.

참고로 약스포를 하면 스터디는 제가 따로 관리하는 방식이 아니라 숙제를 하루하루 체크하면서 하실 수 있도록 엑셀 파일(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명을 마치며

불쾌하시던 말든 사실 큰 상관이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큰 그림에 본인이 맞추기 어렵다면 나가시는 게 맞으니까요. 잘 따라주시는 분들은 2025년 끝나는 날 꼭 월 100만원 이상은 달성하셨으면 좋겠습니다.